청약철회 정책 | 아이톡시 고객센터
아이톡시 고객센터 청약철회
청약철회 정책

청약철회 정책

(주)아이톡시 청약철회 정책


■ 청약철회등의 신청 조건

① 유료상품을 구매한 회원은 구매계약일과 해당 상품 이용가능일 중 늦은 날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.

② 제1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청약철회 등이 제한됩니다.

- 구매 즉시 사용되거나 적용되는 유료 콘텐츠

- 청약철회 등의 요청 가능 기간이 경과한 경우

- 회원의 사용 또는 소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- 추가혜택이 제공되는 경우에 그 추가 혜택이 사용된 콘텐츠

- 개봉 행위를 사용으로 볼 수 있거나 개봉 시 효용이 결정되는 콘텐츠의 개봉 행위가 있는 경우

- 묶음형으로 판매된 콘텐츠의 일부가 사용되거나 혹은 적용된 경우

- 회원이 상품을 무료로 취득한 경우(이벤트, 선물 수령 등)

- 기타 게임서비스 이용약관에서 정한 청약철회 등 제한 사유가 존재하는 경우

③ 제1항과 제2항에도 불구하고 구매한 유료 상품의 내용이 표시ㆍ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 회원은 해당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,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.


■ 청약철회 등의 효과

① 회원은 청약철회 등 요청 후 회사가 해당 상품을 회수 또는 삭제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해야 합니다.

② 회사는 회원이 청약철회 등을 요청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회원에게 이미 지급받은 대금을 환급하거나 오픈마켓사업자 등 결제업자에게 결제취소 요청을 합니다.

③ 회사는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대금 환급에 필요한 서류 기타 증빙을 요구할 수 있으며, 회원이 이를 거부할 경우에는 대금 환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
■ 과오금의 환급 정책

① 과오금이 발생하는 경우 과오금을 회원에게 환급합니다. 다만, 과오금이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회원의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에는 그 환급에 소요되는 실제 비용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회원이 부담합니다.

② 회사는 과오금의 환급을 처리하기 위해 회원에게서 제공받은 정보를 통해 회원에게 연락할 수 있으며, 필요한 정보의 제공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
■ 청약철회 등 요청 및 과오금 환급 신청 방법

고객센터>1:1문의에서 청약철회 등 요청 및 과오급 환급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


■ 상품 구매 주의 사항

① 상품 구매나 사용 중 발생한 하자와 관련된 피해보상 및 분쟁처리는 공정거래위원회 고시인 ‘소비자분쟁해결기준’에 의하여 처리됩니다. 기타 상품과 관련한 불만 처리나 이의 제기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기 바랍니다.

② 구매한 상품은 구매 즉시 게임 내 상점의 보관함으로 지급됩니다. 보관함에서 상품을 수령했을 시, 청약철회가 불가능합니다.

③ 미성년자가 유료상품을 구매하는 경우, 법정대리인이 동의하지 아니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상품 구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.